default_setNet1_2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담은 합동 김장’

기사승인 2020.11.18  10:00:57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난 17일 사랑 담은 합동 김장행사를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소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난 17일 사랑 담은 합동 김장행사를 실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17일 부천시 소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임형섭)에서는 겨울을 대비하여 ‘사랑 담은 합동 김장’행사를 실시해 지역의 홀몸어르신 및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소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고 세종병원과 소사본종합사회복지관이 함께 참여한 이번 행사를 통해 관내 홀몸어르신 및 저소득층 350가구가 맛있는 김장김치를 전달받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세종병원 이명묵 원장은 “지역사회가 화합하여 함께 나눌 수 있는 행사에 올해도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세종병원은 지역발전에 이바지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치를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 “몸이 불편하여 김치를 담그거나 사 먹기도 어려운 상황이었는데, 지역에서 이렇게 맛있는 김치를 전해주어 정말 감사하다”고 말했다.

소사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형섭 위원장은 “여러 기관과 단체가 지역사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모여,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되었다”며 행사에 참여한 모든 기관·단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이정훈 소사본동장은 “이번 김장 나눔이 여러 이유로 김치를 담그는 것이 부담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선물이 된 것 같다”며, “코로나19로 사회 분위기가 위축된 상황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 더불어 살아가고 살기 좋은 소사본동을 만들기 위한 행정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소사본동 희망복지과 032-625-6251]

부천시청 eunh0903@korea.kr

<저작권자 © 생생부천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