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부천FC1995, 복귀 선수들의 합류! 전남 상대 무패 이어간다

기사승인 2021.07.22  09:27:55

공유
default_news_ad1
  이미지  
 

부천FC1995(이하 부천)가 최근 다섯 경기에서 승리를 올리지 못하고 있다. 분위기 쇄신이 절실한 상황이다. 지난 6월 무패 기록으로 반등을 노렸지만 아직 최하위에 머물러있다.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를 상대로 다시 한 번 분위기 반전을 이끌어 내야 한다.


부천은 오는 25일 일요일 오후 8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2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올 시즌 전남을 상대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차전 홈에서 무승부를, 2차전 원정에서는 전반에만 두 골을 몰아치며 2-0 승리를 거뒀다. 전남전 주목해야 할 선수는 추정호다. 2차전에서 친정팀을 상대로 시즌 첫 골을 성공시킨데 이어 최근 8경기 연속 출전하며 경기력을 끌어 올리고 있다. 


또한 출전 정지에서 복귀하는 박창준, 크리슬란 그리고 김정호의 가세로 팀 전력에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부주장 박태홍의 복귀도 기대해 볼 만 하다. 지난 경남전에서 3월 이후 첫 엔트리에 포함되며 복귀 가능성을 높였다. 

 

  이미지  
 

한편 부천은 K리그 통산 100승에 2승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다섯 번의 홈경기에서 지지 않은 경기를 보여준 부천이 전남전 승리로 새로운 기록 달성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을지 기대된다.

 

 

부천FC

<저작권자 © 생생부천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