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니다’ 부천FC1995, 반드시 승점 3점과 함께 돌아온다!

기사승인 2021.09.16  10:47:03

공유
default_news_ad1
  이미지  
 

 

 부천은 올 시즌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와 3차례 대결해 1승 1무 1패로 팽팽하게 맞서고 있어 다가오는 일전에서 승리해 중위권 추격의 불씨를 반드시 살리겠다는 각오다.

 

 부천은 지난 서울이랜드FC전에서 점유율을 비롯한 내용적인 측면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으나, 상승세를 이어가지 못하고 잠시 주춤해, 다가오는 경기에서는 보다 빠른 공격 전개와 확실한 최종 마무리가 필요하다.

 

 조현택은 부천의 22세 이하 선수로 이번 시즌 팀 최다 출장(24경기)을 기록하고 있으며, 측면에서의 적극적인 활동량과 오버래핑에 의한 공격지원으로 부천 공격과 수비에 핵심적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어 이번 전남전에서도 중요한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현택은 “서울과의 경기에서 경기력이 나쁘지 않았는데 운이 따라주지 않다고 생각하고, 최근 좋았던 분위기를 이어가려면 이번 경기가 중요하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준비한다면, 충분히 상승세 분위기를 타고 남은 시즌 판도를 바꿀 수 있다”고 앞으로의 결연한 각오를 밝혔다.

 

 이어 그는 “시즌 첫 골도 전남을 상대로 기록했고, 최근 2연속 (대전전, 안산전)도움을 기록하기도 했다. 좋은 기억을 되살려 팀의 공격포인트에 기여하여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전남전을 앞두고 의지를 보여줬다.

 

 한편 부천은 오는 18일(토) 오후 1시 30분 광양축구전용구장에서 전남드래곤즈(이하 전남)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21’ 30라운드 원정경기를 치른다.

부천FC

<저작권자 © 생생부천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