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웃소, 신중동 스터디플러스 사업 후원금 200만원 전달

기사승인 2021.10.25  09:03:54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20일 ㈜웃소(대표 고태원)에서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 청소년의 꿈 지원을 위해 후원금 200만원을 신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 ㈜웃소 아동 청소년 학원비지원 「스터디플러스」사업 후원금 200만원 전달  
▲ ㈜웃소 아동 청소년 학원비지원 「스터디플러스」사업 후원금 200만원 전달

후원금은 신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의 신중동 관내 학습의지가 있는 저소득 가정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학업수행과 균등한 교육기회 제공을 위한 학원비를 지원하는 스터디플러스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웃소는 신중동내 위치한 동영상콘텐츠를 제작하는 회사로, 자체 행사를 통해 얻어진 수익금을 의미있게 사용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고태원 대표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신중동내 아동 청소년의 꿈지원사업에 함께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작은 정성이지만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전했다.

 

윤태선 신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학생들의 꿈 지원을 위해 따뜻한 나눔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저소득가정 아동 청소년의 안정적인 학업수행과 미래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권운희 신중동장은 “따뜻한 나눔실천에 동참해주신 ㈜웃소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학생들이 학업을 잘 이어나갈 수 있도록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잘 살피고 발굴하는데 노력해 나가겠다.” 라고 말했다.
 

[신중동 복지과 032-625-5593]

부천시청 leh134652@korea.kr

<저작권자 © 생생부천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