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부천동, 폭염대비 시원한 여름나기 물품 지원

기사승인 2022.06.23  09:37:44

공유
default_news_ad1

- - 부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선풍기 25대와 여름이불 66세트 지원 -

부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정출)는 지난 6월 22일 부천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저소득 노인 등 폭염에 취약한 저소득 91가구에 600만원 상당의 선풍기(25대)와 여름이불(66세트)를 전달했다.

  ▲ 부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 노인 등 폭염에 취약한 저소득 91가구에 600만원 상당의 선풍기(25대)와 여름이불(66세트)를 전달했다.  
▲ 부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저소득 노인 등 폭염에 취약한 저소득 91가구에 600만원 상당의 선풍기(25대)와 여름이불(66세트)를 전달했다.

여름나기 지원은 부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지원하는 특화사업으로서 한여름 폭염을 대비하여 취약계층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여름이불세트를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 “벌써부터 날씨가 습하고 더워 올 여름 어떻게 날지 걱정했는데 이렇게 여름이불세트를 선물 받아서 덕분에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겠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박정출 위원장은 “무더위에 취약한 저소득 가구에 시원한 여름이불세트와 선풍기가 조금이나마 폭염을 대비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있다면 언제든 알려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권운희 부천동장은 “매번 나눔에 앞장 서 주시는 후원자분들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지원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이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부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올해 ▲희망 클 나무 초록 지원사업 ▲틈새지원사업 ▲여름나기 지원 사업 ▲희망물품나누기 ▲겨울나기 지원 사업 ▲김장 나눔 사업을 통해 지역 내 긴급·위기가구, 다문화가정, 저소득 가구 등을 지원할 계획이다.

[부천동 복지과 032-625-5251]

부천시청 leh134652@korea.kr

<저작권자 © 생생부천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