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부천시,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SITF) ‘최우수 콘텐츠상’ 수상

기사승인 2022.06.27  09:41:52

공유
default_news_ad1

- 부천 데이 이벤트 투어 프로그램 호평

  ▲ 최우수 콘텐츠상 수상 모습  
▲ 최우수 콘텐츠상 수상 모습

부천시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열린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SITF)에서 ‘문화예술 도시관광 중심, 부천’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최우수 콘텐츠상’을 수상했다.

이번 박람회에서 부천시는 감성여행, 핫플투어, 국제축제, 문화둘레길 등 특화된 부천의 관광콘텐츠를 소개했다. 

  ▲ 부천 홍보관을 운영하는 모습  
▲ 부천 홍보관을 운영하는 모습

또한 ‘관광 데이 이벤트’를 실시하여 ▲23일에는 ‘콘텐츠 도시 부천’ ▲24일에는 ‘창의도시 부천’ ▲25일에는 ‘핸썹이와 부천’ ▲26일에는 ‘하트비트 부천’ 등의 이벤트를 실시하여 부천관광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관광자원을 알리기 위해 힘썼다.

이어 세계관광산업 컨퍼런스에 참여해 정부기관, 여행전문가, 관광업계 종사자, 관광학계 교수들 간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부천 관광의 발전 방향과 타 지역과의 연계관광, 글로벌관광시대 부천의 역할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 부천시는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SITF)에서 ‘문화예술 도시관광 중심, 부천’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최우수 콘텐츠상’을 수상했다.  
▲ 부천시는 제37회 서울국제관광전(SITF)에서 ‘문화예술 도시관광 중심, 부천’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최우수 콘텐츠상’을 수상했다.

참관객은 “이번 부천홍보관을 통해 부천관광의 다양한 관광콘텐츠와 수준 높은 국제행사에 매력을 느꼈다. 향후 열리는 행사에 부천을 꼭 방문하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오는 8월 11일부터 14일까지는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KITS)에 참석해 홍보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이용철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박람회는 날마다 특색 있는 테마로 부천의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알릴 수 있는 기회의 장이었다” 며, “축제의 도시 하트비트 부천에서 설렘 가득하도록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전체 수상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전체 수상자가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관광진흥과 관광정책팀 032-625-2951]

부천시청 leh134652@korea.kr

<저작권자 © 생생부천 모바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